먹는 게 사는 낙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은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상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듯 이 세상 어딘가에는 분명 먹는 것을 별로 즐기지 않는 유형의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저 역시 그런 인간 부류 중 하나로 먹는다는 행위는 그저 삶을 지속시키는 수단에 불과할 뿐 먹는 것을 그다지 즐기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좋아하는 음식도 딱히 없는 편인데 그나마 집에 떨어지지 않게 사 놓고 먹는? 혹은 마시는 것이 바로 탄산수 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브랜드의 탄산수를 마셔 보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무난한 탄산수 브랜드가 빅토리아 탄산수 입니다.
빅토리아 탄산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 빅토리아 탄산수는 가격이 합리적이다.
- 빅토리아 탄산수는 탄산의 세기가 강하다.
- 빅토리아 탄산수 따고 나서도 꽤 오랜 시간동안 탄산이 유지된다.
- 다양한 맛을 구비한 빅토리아 탄산수
솔직히 빅토리아 탄산수 맛이 다양한 것은 저에게 있어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탄산수 맛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맛을 고르느라 한참 애를 먹기 때문이랄까?
- 빅토리아 탄산수 플레인
- 빅토리아 탄산수 밸런스핏
- 빅토리아 탄산수 썸머스노우
- 빅토리아 탄산수 파인애플
- 빅토리아 탄산수 내사랑 유자C
- 빅토리아 탄산수 요거플러스
- 빅토리아 탄산수 복숭아
- 빅토리아 탄산수 자몽
- 빅토리아 탄산수 청포도
- 빅토리아 탄산수 레몬
- 빅토리아 탄산수 배
- 빅토리아 탄산수 초록매실
- 빅토리아 탄산수 에너지
- 빅토리아 탄산수 키위
- 빅토리아 탄산수 라임
- 빅토리아 탄산수 청귤
- 빅토리아 탄산수 그린애플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빅토리아 탄산수 맛만 해도 무려 자그만치 15가지나 되는데다 지금은 단종된 맛까지 더하면 그 맛이 무려 스무 가지가 넘기 때문에 탄산수 구입할 때마다 무슨 맛을 골라야 할지 골이 다 지끈거리더군요.
예전에 플레인, 레몬, 자몽 맛만 있을 때가 그립기까지 하달까?
고만해!!!!
해지마!!!
열일 하지마...ㅋㅋ
예전에는 그냥 고민 없이 플레인 맛이나 레몬 맛 자몽 맛을 구입하였는데 이제는 무슨 맛을 사야 실패하지 않을 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고민 끝에 구입한 맛이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입니다.
오늘은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
저는 무엇을 사든 상품평을 많이 참고하는 편입니다.
상품평 중에서도 좋지 않은 상품평을 주로 보는데요.
아무래도 평이 좋은 상품평보다는 평이 안 좋은 상품평에 그 사람의 진심, 본심이 실려 있을 가능성이 많기 때문입니다.
일부러 악평을 남기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정말 그 물건에 실망해서 혹은 그 물건이 취향에 맞지 않아서 이유가 어찌 되었든 자기 딴에는 진솔한 상품평을 남기는데 그런 상품평이 저 같은 냉소적인 인간에게는 나름 도움이 됩니다.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구입하기 전에 인터넷을 죄다 뒤져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를 찾아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괴랄한 괴식처럼 느껴져서인지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가 그다지 많지는 않더군요.
다행스럽게 몇 몇 존재하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가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안 좋은 후기 순으로 찾아 보았는데 딱히 안 좋은 후기가 없더군요.
뭐 탄산수 맛이야 거기서 거기 아니냐고 하면 할 말 없지만 맛이라기 보다는 그 향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까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요구르트랑 맛이 비슷하다는 것이었습니다.
탄산수에서 요구르트 맛이 난다고라고라????
그도 그럴것이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에는 요구르트에 들어 있을 법한 유산균이 극소량 들어 있다고 나오더라고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첫 인상은 솔직히 뭔가 괴상한 음식의 탄생이겠구나 싶었습니다.
탄산수에서 요구르트 맛이 난다는 말이 잘 믿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탄산수와 요구르트 조합이 어째 잘 어울지지 않을 것 같다는 편견에 사로잡혀 있었으니까요.
그렇더라도 매일 먹던 플레인, 자몽 맛만 먹으니 좀 싫증이 난 것도 사실입니다.
일종의 위험을 무릅쓰고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 소량 들어있는 유산균 때문이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약간 건강 염려증이 있는지라 이왕에 탄산수를 마실 거라면 뭔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간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한 번 마셔 보자 싶어 나름 모험을 해 본 것인데 그 결과는 나름대로 괜찮다였습니다.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는 사람들의 말마따나 첫 향은 요구르트 향이 나는데 끝향은 우유향이 풍기는 것이 밀키스 음료 향과도 얼추 비슷합니다.
요구르트 향이 나는 탄산수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탄산수가 뼈 안의 칼슘을 빼 낸다고 하여 탄산수를 끊어 볼까 싶었지만 톡 쏘는 탄산이 주는 매력을 그렇게 쉽게 끊어낼 수가 없더군요.
속이 더부룩할 때 탄산수 한 모금 마시면 막혀 있던 속이 뻥 뚫리는 그 상쾌함 때문에라도 탄산수 끊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마성의 음료 탄산수!!!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는 소량이기는 하지만 몸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있어서 그나마 위안이 된달까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유산균 배양분말 (사균) 함유}
용량 : 500ml PET
식품유형 : 탄산음료
원료명 및 함량 : 정제수, 이산화탄소, 합성향료 (요거트향, 밀크향)
LP-5273 100억 유산균배양분말{국산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사균 10%} 0.005%
LP-5273 100억 유산균배양분말{국산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사균 10%} 0.005%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에 0.005% 들어있는 LP-5273 100억 유산균배양분말{국산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사균 10%} 은 우리나라 전통 음식이라 할 수 있는 김치 안에 들어있는 유산균입니다.
김치에서 분리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LRCC 5273이 LDL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이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 당뇨병, 비만, 암, 고혈압, 비뇨생식기 합병증, 간질환 등 다양한 만성 및 심혈관 질환 치료를 위해 다양한 의료 분야에 적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은 발효 식품에 들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 발효 식품인 김치 kimchi,
독일식 김치라 할 수 있는 사우어크라우트 Sauerkraut,
피클,
절인 올리브,
발효 옥수수로 만든 간단한 아침식사인 나이지리아 오기 Nigerian Ogi,
일부 치즈,
일부 발효 소시지 등에 들어있습니다.
집에 늘 구비해두고 마시던 탄산수가 똑 떨어져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한번 사 보았는데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구입하면서도 솔직히 긴가민가 하였습니다.
탄산수와 요구르트 조합이 영 어색해 보였으니까요.
그런데 웬걸?
막상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마셔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괴상하지 않더라고요.
첫 요구르트 향이나 잔 향인 우유 향이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아주 미미한 수준이지만 김치에서 분리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LRCC 5273이 0.005% 들어 있다고 하니까 뭔가 내 몸속의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없애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되더라고요.
ㅎㅅㅎ;;;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다 먹고 나서 다시 구입할 듯~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재구매 의사 있음!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