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탄산수 -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


먹는 게 사는 낙이라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은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세상에 다양한 사람들이 존재하듯 이 세상 어딘가에는 분명 먹는 것을 별로 즐기지 않는 유형의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저 역시 그런 인간 부류 중 하나로 먹는다는 행위는 그저 삶을 지속시키는 수단에 불과할 뿐 먹는 것을 그다지 즐기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좋아하는 음식도 딱히 없는 편인데 그나마 집에 떨어지지 않게 사 놓고 먹는? 혹은 마시는 것이 바로 탄산수 입니다.

지금까지 여러 브랜드의 탄산수를 마셔 보았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무난한 탄산수 브랜드가 빅토리아 탄산수 입니다.

빅토리아 탄산수를 좋아하는 이유는 이렇습니다.



  • 빅토리아 탄산수는 가격이 합리적이다.
  • 빅토리아 탄산수는 탄산의 세기가 강하다.
  • 빅토리아 탄산수 따고 나서도 꽤 오랜 시간동안 탄산이 유지된다.
  • 다양한 맛을 구비한 빅토리아 탄산수




솔직히 빅토리아 탄산수 맛이 다양한 것은 저에게 있어 장점이자 단점입니다.
탄산수 맛이 많아도 너무 많아서 맛을 고르느라 한참 애를 먹기 때문이랄까?


  1. 빅토리아 탄산수 플레인
  2. 빅토리아 탄산수 밸런스핏
  3. 빅토리아 탄산수 썸머스노우
  4. 빅토리아 탄산수 파인애플
  5. 빅토리아 탄산수 내사랑 유자C
  6. 빅토리아 탄산수 요거플러스
  7. 빅토리아 탄산수 복숭아
  8. 빅토리아 탄산수 자몽
  9. 빅토리아 탄산수 청포도
  10. 빅토리아 탄산수 레몬
  11. 빅토리아 탄산수 배
  12. 빅토리아 탄산수 초록매실
  13. 빅토리아 탄산수 에너지
  14. 빅토리아 탄산수 키위
  15. 빅토리아 탄산수 라임
  16. 빅토리아 탄산수 청귤
  17. 빅토리아 탄산수 그린애플




웅진식품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빅토리아 탄산수 맛만 해도 무려 자그만치 15가지나 되는데다 지금은 단종된 맛까지 더하면 그 맛이 무려 스무 가지가 넘기 때문에 탄산수 구입할 때마다 무슨 맛을 골라야 할지 골이 다 지끈거리더군요.


예전에 플레인, 레몬, 자몽 맛만 있을 때가 그립기까지 하달까?


고만해!!!!

해지마!!!

열일 하지마...ㅋㅋ



예전에는 그냥 고민 없이 플레인 맛이나 레몬 맛 자몽 맛을 구입하였는데 이제는 무슨 맛을 사야 실패하지 않을 지 고민을 하게 됩니다.

고민 끝에 구입한 맛이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입니다.

오늘은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





빅토리아 탄산수 -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
빅토리아 탄산수 -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




저는 무엇을 사든 상품평을 많이 참고하는 편입니다.

상품평 중에서도 좋지 않은 상품평을 주로 보는데요.

아무래도 평이 좋은 상품평보다는 평이 안 좋은 상품평에 그 사람의 진심, 본심이 실려 있을 가능성이 많기 때문입니다.

일부러 악평을 남기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정말 그 물건에 실망해서 혹은 그 물건이 취향에 맞지 않아서 이유가 어찌  되었든 자기 딴에는 진솔한 상품평을 남기는데 그런 상품평이 저 같은 냉소적인 인간에게는 나름 도움이 됩니다.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구입하기 전에 인터넷을 죄다 뒤져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를 찾아 보았는데요.

아무래도 괴랄한 괴식처럼 느껴져서인지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가 그다지 많지는 않더군요.

다행스럽게 몇 몇 존재하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가 그리 나쁘지 않았습니다.

안 좋은 후기 순으로 찾아 보았는데 딱히 안 좋은 후기가 없더군요.

뭐 탄산수 맛이야 거기서 거기 아니냐고 하면 할 말 없지만 맛이라기 보다는 그 향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으니까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맛 후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요구르트랑 맛이 비슷하다는 것이었습니다.

탄산수에서 요구르트 맛이 난다고라고라????


그도 그럴것이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에는 요구르트에 들어 있을 법한 유산균이 극소량 들어 있다고 나오더라고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첫 인상은 솔직히 뭔가 괴상한 음식의 탄생이겠구나 싶었습니다.

탄산수에서 요구르트 맛이 난다는 말이 잘 믿기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탄산수와 요구르트 조합이 어째 잘 어울지지 않을 것 같다는 편견에 사로잡혀 있었으니까요.

그렇더라도 매일 먹던 플레인, 자몽 맛만 먹으니 좀 싫증이 난 것도 사실입니다.

일종의 위험을 무릅쓰고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선택한 이유가 바로 이 소량 들어있는 유산균 때문이라고 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약간 건강 염려증이 있는지라 이왕에 탄산수를 마실 거라면 뭔가 몸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간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한 번 마셔 보자 싶어 나름 모험을 해 본 것인데 그 결과는 나름대로 괜찮다였습니다.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는 사람들의 말마따나 첫 향은 요구르트 향이 나는데 끝향은 우유향이 풍기는 것이 밀키스 음료 향과도 얼추 비슷합니다.

요구르트 향이 나는 탄산수 별로일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탄산수가 뼈 안의 칼슘을 빼 낸다고 하여 탄산수를 끊어 볼까 싶었지만 톡 쏘는 탄산이 주는 매력을 그렇게 쉽게 끊어낼 수가 없더군요.

속이 더부룩할 때 탄산수 한 모금 마시면 막혀 있던 속이 뻥 뚫리는 그 상쾌함 때문에라도 탄산수 끊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마성의 음료 탄산수!!!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는 소량이기는 하지만 몸에 좋은 유산균이 들어있어서 그나마 위안이 된달까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유산균 배양분말 (사균) 함유}

용량 : 500ml PET

식품유형 : 탄산음료

원료명 및 함량 : 정제수, 이산화탄소, 합성향료 (요거트향, 밀크향) 

LP-5273 100억 유산균배양분말{국산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사균 10%} 0.005%



LP-5273 100억 유산균배양분말{국산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사균 10%} 0.005%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에 0.005% 들어있는 LP-5273 100억 유산균배양분말{국산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사균 10%} 은 우리나라 전통 음식이라 할 수 있는 김치 안에 들어있는 유산균입니다. 

김치에서 분리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LRCC 5273이  LDL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이 알츠하이머병, 파킨슨병, 당뇨병, 비만, 암, 고혈압, 비뇨생식기 합병증, 간질환 등 다양한 만성 및 심혈관 질환 치료를 위해 다양한 의료 분야에 적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은 발효 식품에 들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한국의 대표 발효 식품인 김치 kimchi, 

독일식 김치라 할 수 있는 사우어크라우트 Sauerkraut, 

피클, 

절인 올리브, 

발효 옥수수로 만든 간단한 아침식사인 나이지리아 오기 Nigerian Ogi,

일부 치즈,

일부 발효 소시지 등에 들어있습니다.



집에 늘 구비해두고 마시던 탄산수가 똑 떨어져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한번 사 보았는데요.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구입하면서도 솔직히 긴가민가 하였습니다.

탄산수와 요구르트 조합이 영 어색해 보였으니까요.

그런데 웬걸?

막상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를 마셔 보니 생각했던 것보다 괴상하지 않더라고요.

첫 요구르트 향이나 잔 향인 우유 향이 크게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게다가 아주 미미한 수준이지만 김치에서 분리한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Lactobacillus plantarum LRCC 5273이 0.005% 들어 있다고 하니까 뭔가 내 몸속의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 콜레스테롤을 없애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하게 되더라고요.

ㅎㅅㅎ;;;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다 먹고 나서 다시 구입할 듯~

빅토리아 요거플러스 탄산수 재구매 의사 있음!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