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며칠 전에 메가커피 곡물라떼 맛 후기를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는 차가운 (ice) 메가커피 곡물라떼를 마셔 보았는데요.

곡물라떼는 그날 처음 마셔본 것인데 생각보다 입에 맞아서 또 생각이 나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메가커피 곡물라떼를 사러 좀 늦은 시간인 저녁 7시 경에 메가커피 매장에 방문하였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곡물라떼 가루(powder)가 다 떨어졌다는 것이 아닌가.ㅠㅠ

곡물라떼를 먹으러 간 것이라 아쉬운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그때 알게 된 사실이 이 매장은 곡물라떼 만들 때 곡물가루 (powder)를 쓰는구나 였습니다.

ㅎㅅㅎ

가루가 잘 느껴지지 않아 액상 형태를 넣는 줄 알았는데 곡물가루로 곡물라떼를 만들었다니~

곡물가루 입자가 정말 고운지 잘 느껴지지 않았는데 참 신기하더라고요.

메가커피 메뉴 중 곡물라떼 옆에 Best 라고 붙어 있는 걸 보았는데 곡물라떼 인기가 실감이 난 하루였달까요?

너무 늦게 메가커피 매장에 방문하면 곡물라떼를 못 먹을 수도 있다는 경험을 한 후 다음 날은 나름대로 일찍 메가커피 매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번에도 메가커피 간판 메뉴인 차가운 곡물라떼를 마실까 싶었지만 안타깝게도 그 며칠 사이 감기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감기란 놈은 참 신기한 게 조금만 부주의하면 어김없이 덜컥 찾아오니 말입니다.

옷을 좀 얇게 입고 있었더니 금세 오슬오슬 춥고 한기가 들더니 재치기 크리 critical 그러더니 결국 감기 놈이 찾아왔습니다.

ㅎㅅㅎ;;; 

콜록콜록 에이취 H를 남발하느라 기진맥진;;;


그리하여 진리라는 차가운 (ice) 메가커피 곡물라떼를 시키는 대신 따뜻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를 시켜 보았습니다.

차가운 (ice) 메가커피 곡물라떼랑 따뜻한 뜨거운 (hot) 메가커피 곡물라떼 맛에 차이가 있을까요? 없을까요?

없으면 제가 굳이 따뜻한 뜨거운 (hot) 메가커피 곡물라떼 맛 후기 글을 올릴 이유가 없지 않나요?

ㅋㅋ


이번에는 따뜻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 맛 후기를  올려 봅니다.

다들 감기 조심하시기를....




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메가커피 따뜻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는 그맛이 확실히 차가운 (ice) 메가커피 곡물라떼 맛과 차이가 있습니다.

메가커피 따뜻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 겉으로 볼 땐 마치 카푸치노 커피처럼 보이기도 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크레마 crema 가 마치 커피 거품처럼 보이거든요~

기대를 품고 따끈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를 한 모금 들이켰습니다.

음... 맛있다!!!

메가커피 뜨거운 (hot) 곡물라떼도 맛이 좋구나~!!!

ㅎㅅㅎ


제가 느낀 메가커피 따뜻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와 차가운 (ice) 메가커피 곡물라떼 차이점은 이렇습니다.




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1. 메가커피 따뜻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가 맛이 더 진합니다.
  2. 메가커피 차가운 (ice) 곡물라떼 마실 땐 곡물가루의 존재를 알지 못하였는데 뜨거운 (hot) 곡물라떼를 마시니 그제서야 곡물가루가 확연하게 그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3. 메가커피 차가운 (ice) 곡물라떼는 얼음 때문에 그 맛이 희석된 것인지 조금 연한 느낌인데 비해 뜨거운 (hot) 곡물라떼는 과장 섞으면 걸쭉한 곡물 스프를 떠 먹는 것처럼 되다란 질감에 간도 차가운 (ice) 곡물라떼 비해 더 강한 편입니다.
  4. 뜨거운 (hot) 곡물라떼는 고소하긴 한데 차가운 곡물라떼에 비해 그 맛이 많이 달고 짭니다. (단짠 확실!!!)
  5. 아마도 곡물가루에 비해 우유 양이 적게 들어가서 달고 짠 맛이 강하게 느껴지는 게 아닐까 싶습니다.
  6. 메가커피 차가운 (ice) 곡물라떼와 뜨거운 (hot) 곡물라떼의 눈에 보이는 확연한 차이점은 또 있습니다.
  7. 토핑으로 아몬드 슬라이스가 위에 올려져있느냐 아니냐가 바로 그것입니다.
  8. 메가커피 차가운 (ice) 곡물라떼 음료 위에는 아몬드 슬라이스 토핑이 없었으나, 뜨거운 (hot) 곡물라떼 위에는 다량의 아몬드 슬라이스 토핑이 흩뿌려져 있어 곡물라떼 맛이 한층 더 고소합니다.
  9. 고소한 견과류가 더해져 오도독 오도독 아몬드 슬라이스 씹어 먹는 재미는 물론 은근히 포만감까지 느껴지더라고요.
  10. 따끈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 들이켜니 감기에 걸려 칼칼하고 아팠던 목이 어느새 조금 진정되는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11. 역시 찬바람이 불 땐 뜨거운 (hot) 음료가 진리지!!!
  12. 대중에게는 차가운 (ice) 메가커피 곡물라떼가 인기가 많다지만 개인적으로는 늦가을부터 찬바람 쌩쌩 몰아치는 겨울에서 늦은 봄까지는 뜨거운 (hot) 곡물라떼 마시는 게 낫다 싶습니다.



우연치 않게 메가커피 차가운 (ice) 곡물라떼와  뜨거운 (hot) 곡물라떼를 모두 마셔 보았는데요.

날씨가 더운 여름철에는 누가 뭐래도 메가커피 차가운 (ice) 곡물라떼가 진리일테지요.

찬바람이 부는 계절에는  호호 불며 얼어 붙은 손을 녹여주고 거기에 더해 속까지 따끈하게 데워 줄 뜨거운 (hot) 곡물라떼를 추천합니다.

왜 속이 비면 더 한기를 느낀다고 하잖아요?

빈 속에는 카페인이 들어간 커피보다는 곡물가루와 우유로 만든 따끈한 뜨거운 (hot) 곡물라떼가 제격이다 싶습니다.

어쩌다 보니 메가커피 곡물라떼 관련 글을 2개나 올리게 되었는데요.

메가커피 곡물라떼 영업하는 거냐고 볼 수 도 있게지만 그냥 요즘 감기에도 걸리고 블로그에 글 쓸 거리도 마땅치 않아서 치트키 한번 써 보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메가커피 알바생이 친절하여서 메가커피에 더 호감이 가는 것도 없지 않아 있기도 합니다.

ㅎㅅㅎ

블로그에 먹는 거 쓰면 중간은 가는데 제가 먹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쓸 거리가 별로 없어 아쉽군요.

ㅋㅋ

부쩍 날씨가 쌀쌀해졌는데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관리 잘 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메가커피 곡물라떼 뜨거운 곡물라떼 맛 후기






댓글 쓰기

0 댓글